능력치정보
총 전투력
물리공격력과 은둔 공격력 , 크리티컬 데미지 및 확률에 의해 정해지는 전체 공격력입니다.
공식 :
( ( 물리 공격력 X 물리스킬공격력 ) + ( 은둔공격력 X 은둔스킬공격력) ) x ( 1+ ( 크리 데미지 x 크리 확률) ) + 체력
물리공격력
주요 공격력 중 하나이며 총 전투력에 추가되어 공격됩니다.
공식 :
(강화+고급강화+팬던트+ 캐릭터 레벨업 증가치 ) X (무기 착용효과 + 무기 보유효과 + 복장착용효과 + 복장보유효과+스킬패시브 ) X 캐릭터능력치 X 제작 X (욕망의 파편 라인보너스 + 욕망의 파편 )
은둔공격력
주요 공격력 중 하나이며 총 전투력에 추가되어 공격됩니다.
공식:
( 강화+고급강화+팬던트+ 캐릭터 레벨업 증가치 ) X (무기 착용효과 + 무기 보유효과 + 복장착용효과 + 복장보유효과+스킬패시브 ) X 캐릭터능력치 X 제작 X (욕망의 파편 라인보너스 + 욕망의 파편 )
체력
기본 옵션중 하나이며 생존조건인 옵션
적 공격에 차감되며 0 이 되면 캐릭터가 죽습니다.
마나
스킬을 사용하는데 소비됩니다.
크리티컬 확률
크리티컬 데미지가 적용될 수 있는 확률로 최대 100% 적용됩니다.
크리티컬 데미지
기본 공격력 및 스킬 데미지합산에 적용되면 크리티컬 확률에 따라 총 공격력에 적용된다.
골드획득
적 처치시 획득하는 골드량이 증가합니다.
경험치획득
적 처치시 획득하는 경험치가 증가합니다.
장비드랍률
적 처치시 획득하는 장비 드랍률이 증가합니다. 최대 300% 적용됩니다
회피확률
적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확률로 최대 60% 적용됩니다.
명중률
적에게 공격을 성공시킬 수 있는 확률로 최대 75% 적용됩니다.
체력회복
5초당 체력을 회복합니다.
마나회복
5초당 마나를 회복합니다.